default_top_notch
ad47

건강식품 공진보, 100년 노하우... 송강당의 자존심을 걸다

기사승인 2015.11.21  23:14:00

공유
default_news_ad1

- 최상의 원료가 명품을 만든다는 자부심으로 최상급 원재료만 사용

▲ 송강당 공진보

한알의 명약 공진보, 송강당 건강식품을 골프타임즈 회원특별가로 제공합니다

[골프타임즈=문정호 기자] 송강당 공진보는 100년 역사를 자랑하는 가족기업 송강당에서 만든 최고의 명품 건강식품이다.

공진보는 먹을 것을 다 먹어보고 마지막에 찾아서 먹는다고 할 정도로 더 이상 못버티겠다 싶을 때 찾는 청심환 형태의 중국 황제에게 진상한 황제의 건강 보양식품이다.

최고 약재를 쓴다는 원칙과 전통적인 제조방식을 고수하며 국내 최고의 공진보 제조 한약방으로 명성이 자자한 송강당은 1920년 부산에 대명한의원을 개원한 초대 유갑룡을 시작으로, 부산 영도 송강당 한약방을 개업한 유도택(2대), 유덕수(3대), 현 송강F&B 유재연까지 4대를 이어 92년 동안 전통적인 제법에 따라 4대째 공진보를 만들어 왔다.

▲ 100년 전통의 송강당 역사

한결같은 제조법과 최상의 원료를 고집하며, 국내 주요 한의원과 한방 병원, 특정 계층에 송강맥공진보, 송강황옥고를 한정적으로 공급했던 송강당은 최근 일부 특권계층만 먹을 수 있었던 공진보를 누구나 먹을 수 있게끔 대중화에 힘쓰고 있다.

▲ 최상의 원료가 명품을 만든다는 자부심으로 최상급 원재료만을 사용한다.

최상의 원료가 명품을 만든다는 자부심으로 최상급 원재료만을 사용하는 송강당은 홍삼, 당귀, 산수유, 녹용, 침향, 감초, 숙지황 등을 재료특성에 맞는 가공과 발효과정을 거쳤으며 제주도 서귀포 김재호 선생이 직접 생산한 봉개벌꿀을 사용하고 있다.

송강당의 건강식품은 송강맥공진보, 공진백년, 대명공진보, 송강황옥고 등 4가지 종류로 판매되며 송강맥공진보(4.5g) 알약(환), 공진백년(10g) 액상, 대명공진보 알약(환), 송강황옥고(150g, 600g) 슬로우 푸드 건강차 형태로 되어 있다.

▲ 송강맥공진보
▲ 공진백년
▲ 대명공진보
▲ 송강황옥고

특히 액상으로 되어 있는 공진백년은 한포씩 먹을 수 있게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다. 한약과 같은 향이 나며 짜서 먹을 수도 있고 따뜻한 물에 타서 마셔도 된다. 부담감이 없어 먹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다.

탁월한 효능을 갖춘 송강당 건강식품은 노화와 과로, 스트레스 등에 따른 소모성 허약체질, 만성피로증후군, 회식이 잦은 직장인, 체력소모가 많은 운동선수, 공부에 지친 수험생과 부모님 효도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좋다.

송강당 제품은 질병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 아닌 건강식품이다.

송강당 건강식품을 골프타임즈 쇼핑몰에서 회원 특별가로 제공하고 있다.(문의 010-5303-3755)

제품 보러가기➧송강맥공진보

제품 보러가기➧공진백년

제품 보러가기➧대명공진보

제품 보러가기➧송강황옥고

사진제공=송강F&B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