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EPGA] 왕정훈, 애플라인드와 의류 후원 계약 ‘최고 성적으로 보답하겠다’

기사승인 2017.02.23  16:22:51

공유
default_news_ad1

- 세계랭킹 42위, 올해 2승 이상과 톱10 목표

▲ 의류 후원계약 조인식에서 왕정훈(우측)과 애플라인드 김윤수 대표(사진제공 스포츠인텔리전스그룹=골프타임즈)

[골프타임즈=문정호 기자] EPGA(유럽프로골프) 투어에서 활동하는 왕정훈(22)이 기능성 의류제조 업체 한국 토종 브랜드 애플라인드(대표 김윤수)와 23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왕정훈은 조인식에서 “애플라인드의 후원을 받게 돼 기쁘다. 글로벌 브랜드의 후원 제안도 있었지만 국내 기업과 함께 세계무대에서 활약하고 싶고 최고의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남자 세계랭킹 42위 왕정훈은 조인식 이후 가진 기자 간담회에서 올해 2승 이상과 톱10이 목표라고 밝혔다.

국내보다 중국투어, 아시안투어에서 먼저 데뷔한 왕정훈은 올 시즌 EPGA 투어 코머셜뱅크 카타르 마스터스(1월)에서 시즌 첫 승과 지난해 모리셔스오픈 우승(5월), 투어 하산 2세 트로피 우승(5월) 등 통산 3승을 기록, 지난해 유럽프로골프 투어 신인왕을 수상했다.

국내 별명이 노마드(유목민)이라고 하자, 유럽투어에서는 애칭이 ‘코리안 스나이퍼’라고 말하며 수줍어했다.

올 시즌 PGA(미국프로골프) 투어에 도전하는 왕정훈은 PGA 투어에서도 우승하고 싶은 욕심이 있다고 말하며 현재 미국무대에서 뛰고 있는 안병훈(26)이 미국으로 빨리 오라는 권유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