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SK KT LG 인터넷가입, 사은품 혜택 받는 팁

기사승인 2017.04.04  18:45:26

공유
default_news_ad1

- 터무니없는 과장광고와 지나친 사은품 현혹 주의해야

▲ 불법적으로 영업하는 업체는 ‘인터넷가입 현금 많이 주는 곳’으로 과장 광고를 하며 터무니없는 사은품으로 현혹 소비자 주위가 당부된다.(사진제공 인터넷서포트=골프타임즈)

[골프타임즈] 3사(KT, SK, LG)인터넷가입은 다양한 인터넷결합상품이 출시되면서 소비자들은 비교를 통해 자신에게 유리한 상품으로 신청하는 것이 좋다.

무엇보다 소비자들은 상품의 최적 요금보다 인터넷가입 시 사은품과 현금 많이 주는 곳을 검색하며 비교사이트를 찾게 된다.

불법적으로 영업하는 비양심적인 업체는 ‘인터넷가입 현금 많이 주는 곳’으로 과장 광고를 하며 터무니없이 높은 사은품으로 현혹, 소비자들은 인터넷비교사이트로 인해 문제가 발생되고 있다.

소비자만족지수 1위 업체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로부터 인터넷비교사이트를 소비자가 안전하게 이용하면서 이득을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물었다.

인터넷비교사이트 중 인터넷서포터만의 차별점은 무엇인가?
인터넷서포터는 LGU+ SK KT 인터넷 신청으로 설치와 관련된 정보를 한 눈에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의 통신 재테크에 도움을 주고 있다. SK브로드밴드, 올레KT, LGU+ 인터넷가입에서 각 통신사들의 초고속, 기가인터넷, 결합상품비교 등 다양한 정보를 전문상담원에게 최저 요금으로 컨설팅을 받을 수 있고 카카오톡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2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진단평가에서 98.7점의 높은 점수를 받아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인터넷설치 현금 지급도 받고, 가족 결합할인을 가장 많이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
고객의 가족이 가장 많이 사용 중인 휴대폰과 동일한 통신사로 인터넷가입 추천을 하고, 유무선 결합 할인이 가장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는 방법이다. 하지만 유무선 결합을 할 수 없을 때는 단독 인터넷가입을 진행할 수 있다.

인터넷으로 현금 많이 준다며 광고하는 곳은 안전한가?                    현금 많이 주는 곳으로 허위 광고하는 경우 부가세 및 인터넷설치비용은 제외하고 3사 가족 결합 할인 총액을 포함하여 최대 사은품으로 과장 영업을 하고 있어 소비자들은 속임수로 판매하는 비양심적인 업체가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각 통신사의 인터넷 신규가입일 경우 인터넷가입 현금 지원으로 지급할 수 있는 단통법 기준 정책에 따라 최대 35만원을 지원하는 업체를 이용해야 사기 위험 요소를 줄일 수 있다.

사전승낙서 및 사업자등록증을 확인하고 3사 통신 3년 이상 경력자의 상담원이 배치되어 있는 검증을 받은 곳이어야 한다.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