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초고속 인터넷가입, 온라인 비교사이트 잘 활용하면 득

기사승인 2017.06.07  15:59:38

공유
default_news_ad1

- 허위와 과장 광고로 피해 입는 일 없도록 주의해야

▲ 인터넷가입 시 온라인 비교사이트를 잘 활용하면 득(得)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사은품 과다 지출 등 허위 과장광고로 피해를 당하는 일이 없도록 소비자 입장에서도 주의가 필요하다.(사진제공 더바른통신=골프타임즈)

[골프타임즈] 인터넷가입 이용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SK, LG, KT 등 통신사들의 마케팅이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인터넷과 휴대폰 결합상품으로 요금할인 혜택, 인터넷가입 시 현금 지원, 사은품 혜택 등 다양한 조건을 내걸고 소비자들을 유치하고 있다.

인터넷 가입에 앞서 소비자들은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좋다. 통신사들의 혜택을 알아보기 위해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활용 통신사들의 요금을 살펴보고 자신에 맞는 통신사가 가입 후 사은품, 현금 지급 등의 혜택을 상세하게 비교해 보고 가입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관계자들은 설명한다.

이때 주의할 점은 단순 사은품과 현금을 많이 주는 곳을 찾다보면 결합할인 혜택을 받지 못해 손실이 클 수도 있다. 매달 지출되는 요금은 낮은 쪽으로 선택하고 사은품을 많이 준다는 인터넷가입 사이트의 허위와 과장광고로 피해를 당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야 한다.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업체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더바른통신은 고객들에게 알맞은 인터넷가입 상품을 찾기 위해 1:1 맞춤 상담 위주로 응대하며 소비자들에게 통신사에 맞는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상담해 주고 있다.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