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KPGA 프로 이종철의 ‘터닝 포인트’ 주말 골프스쿨 개최

기사승인 2017.09.13  21:03:01

공유
default_news_ad1

- 24일 스카이72 드림골프레인지, 현장 레슨 ‘멘탈 통해 골프인생 전환점 될 것’

[골프타임즈=문정호 기자] 이종철 KPGA(한국프로골프) 프로의 주말골프스쿨 ‘터닝 포인트(turning point)’가 24일 영종도 스카이72 드림골프레인지에서 개최한다.

터닝 포인트란 ‘골프, 생각이 스윙을 바꾼다’의 저자 이종철 프로가 한국체대 출신 김연수, 최용승 프로와 함께 진행하는 생각을 바꾸는 레슨프로그램이다.

교육내용은 이종철 프로의 골프심리학 강의를 비롯하여 스윙뿐만 아니라 어프로치, 퍼팅, 벙커샷 등 골프에서 필요한 모든 부분을 현장에서 배울 수 있는 올인원(All-in-One) 레슨 프로그램이다.

이종철 프로는 골프를 잘하기 위한 방법으로 “무턱대고 연습만 많이 할 것이 아니라 멘탈게임으로서 골프를 이해해야 하며 자신의 감각을 살릴 수 있는 연습을 해야 한다. 수업은 그동안 골프를 어려웠던 분들에게 골프인생의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프로그램은 ‘필드의 신화’ 마헤스골프 후원으로 진행되며 월1회 개최된다.

한편, 이종철 프로는 ‘골프, 마음의 게임’ ‘골프 생각이 스윙을 바꾼다’ ‘열다섯 번째 클럽의 기적(번역)’등 골프심리서적을 출판한 바 있고 골프타임즈(데일리온라인미디어)에 골프심리학 칼럼을 연재중이다. 현재 이종철 프로는 아마추어 골프선수 및 프로 골프선수의 심리코치로 활동하고 있다.

일정 및 프로그램 안내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