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강남ㆍ송파 접근성 좋은 오피스텔, 하남 미사 인스타시티

기사승인 2017.09.21  07:52:58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규제로 관망세를 보이던 서울 주택시장의 분위기가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상승세가 꺾였던 서울 재건축 아파트 가격이 대책 발표이후 계속해서 감소세를 보이다가 6주 만에 반전하며 0.11% 상승했다.

서울시 정비계획안이 심의에 통과됨에 따라 송파구 잠실주공5단지 재건축에 속도가 붙어 가격 상승효과와 대책 이후 약세를 보인 강동구 둔촌주공과 강남구 개포주공의 가격 하락이 잦아든 영향이라는 부동산전문가의 설명이다.

강남구와 송파구의 접근이 용이한 하남시 오피스텔 하남 미사 인스타시티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중부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등 교통망으로 서울 접근성이 좋으며 2018년 개통 예정인 5호선 미사역과 연장을 진행중인 9호선 등 2025년 개통을 앞둔 서울~세종고속도로로 투자자와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미사강변도시 내 강동 경희대학교병원, 한림대 강동성심병원, 하남시청, 하남경찰서 등 의료기관과 행정시설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이마트, 홈플러스 등이 인접해 있고 스타필드 하남, 코스트코(2017년 예정), 이케아(2018년 예정) 등의 쇼핑센터가 들어서면 지역주민들의 생활은 보다 편리해질 전망이다.

주변으로 업무단지 종사자들의 많은 직주근접 수요가 예상되는 고덕 복합업무단지, 엔지니어링 복합단지, 강동 첨단업무단지 등이 위치해 있다.

홍보관은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640에 위치해 있으며 오피스텔은 지하6층~지상21층, 전용면적 19~43㎡, 총 657실 규모로 1층 근린생활시설, 2층 업무시설로 구성, 전매가 가능하다.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