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마헤스, 원주지역 내 혁신도시에 ‘마헤스 원주혁신점’ 오픈

기사승인 2017.11.14  11:01:13

공유
default_news_ad1

- 런칭 이후 첫 매장 오픈...할인 이벤트와 골프 우산도 증정

[골프타임즈] 마헤스 코리아(대표 박창은)는 13일 강원도 원주시 반곡동에 위치한 ‘마헤스 원주혁신점’을 오픈했다.

원주점은 약 15평 규모의 쇼룸 및 골프 의류, 악세사리 전문, 마헤스 골프웨어 브랜드 런칭 이후 첫 오픈 매장이다.

스포츠와 골프에 관심이 많은 30~40대의 인구 비중이 높고, 공기업과 공사 등 공공기관이 밀집해 있어 지역적인 마케팅이 용이한 곳으로 평가되며, 원주 내에서도 가장 뜨거운 지역으로 평가받고 있다.

마헤스 원주혁신점은 필드용 골프자켓, 바람막이와 보온용 골프셔츠 등 기능성 의류들을 포함, 실내 연습장과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골프캡과 팬츠 등 골프웨어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다.

마헤스는 원주혁신점 오픈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전 상품 20%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골프 우산도 함께 증정한다.

마헤스 관계자는 ‘마헤스 원주혁신점은 런칭 이후 첫 번째 대리점이자 강원도에서도 첫번째라는 큰 의미가 있어 앞으로 더욱 큰 발전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마헤스는 상대를 리드하고 스스로를 이겨내는 강한 리더십의 상징인 수사자의 머리를 한 고대 이집트 신화 속 수호신의 이름에서 탄생했다. 필드에서 최고의 가치를 완성시켜 주는 스타일의 골프웨어로 주목받고 있다.

브랜드와 함께 옷을 입는 당신의 가치로서 충분하다. 오랜 전통과 진보된 소재 과학이 만나 탄생한 골프웨어 마헤스는 새로운 스타일로 필드에서 패션문화를 리드한다.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