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아기물티슈 앙블랑, 종합 육아 웹진 ‘매거진블랑’ 읽는 재미 눈길

기사승인 2018.02.03  08:27:21

공유
default_news_ad1

- 매월 읽는 즐거움과 유익한 정보 제공

[골프타임즈] 민감하고 예민한 아기 피부에 안전한 신생아 물티슈, 기저귀 전문 브랜드 앙블랑이 최신 육아 트렌드와 생활 문화 정보를 담은 종합 육아 웹진 ‘매거진 블랑(Magazine Blanc)’ 2월호를 발간했다고 3일 밝혔다.

브랜드 소식을 비롯 다양한 육아, 생활, 환경 등을 담은 매거진 블랑은 카드뉴스 형식에 다양하고 흥미로운 주제로 매월 고객들에게 읽는 즐거움과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LIFE 블랑, ing GREEN, STORY 블랑, 육아 LIVE 등 네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임산부부터 육아맘까지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주제를 아우르며 매월 발간될 때마다 고객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지속적인 관심과 경각심이 필요한 ‘환경문제’ 관련 주제도 다채롭게 다루고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매거진블랑과 지난호는 앙블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앙블랑 관계자는 “앙블랑 자체 기획으로 발간되는 종합 육아 웹진은 앞으로도 안전한 제품 연구 개발과 함께 육아, 일상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흥미로운 콘텐츠를 만들어내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창립 이래 단 한 번의 유해성 논란없는 안전한 국민물티슈로 추천받는 앙블랑은 유통기한 6개월 기한제, 3S 시스템 등 전 제품에 아기 피부 건강을 위한 강력한 안전정책을 실시해 발진, 유해성분 없는 안전한 육아용품을 찾는 깐깐한 엄마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다.

이밖에 119사랑 나눔 구조대, ing GREEN 등 요보호, 장애, 난치병, 미혼모 아동 등 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과 환경 보호 활동에도 적극 앞장서며 업계 내 모범이 되고 있다.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