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Q&A 골프룰-벙커] 클럽이 모래에 닿았다

기사승인 2018.03.13  23:19:55

공유
default_news_ad1

- 백스윙을 하면서 클럽헤드가 모래를 스쳤으나...

상황 백스윙을 하면서 클럽헤드가 모래를 스쳤으나 그대로 스윙을 하였다.

2벌타 / 그대로 계속 플레이

벙커 안에 볼이 있을 때는 벙커의 지면을 클럽으로 접촉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다. 이를 위반 시 2벌타가 부과된다.(규칙 13-4b)

골프 룰 보러가기➧Q&A 골프룰

김해중 교수
서일대 생활스포츠 골프과 교수
이학박사
한국대학골프연맹 경기위원장 역임
KLPGA 경기위원 역임,
USGTF-ASIA Master Professional

김해중 칼럼리스트|master@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출처 : 골프룰 200선, 저자 김해중ㆍ김정훈 공저 / 도서출판 나노미디어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