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Q&A 골프룰-벙커] 벙커 안에서 낙엽을 제거 했다

기사승인 2018.04.10  08:31:18

공유
default_news_ad1
ad75

- 벙커 안으로 들어간 볼 앞에 낙엽이 떨어져...

상황 벙커 안으로 들어간 볼 앞에 낙엽이 떨어져 손으로 제거 했다.

2벌타 / 그대로 계속 플레이

벙커나 워터 해저드 안에 볼과 루스 임페디먼트 모두가 들어있거나 서로 닿아있을 때에 이 루스 임페디먼트에 접촉하거나 제거하는 것은 금지 되어 있다. 이를 위반시 2벌타가 부과 된다.(규칙 13-4c)

골프 룰 보러가기➧Q&A 골프룰

김해중 교수
서일대 생활스포츠 골프과 교수
이학박사
한국대학골프연맹 경기위원장 역임
KLPGA 경기위원 역임,
USGTF-ASIA Master Professional

김해중 칼럼리스트|master@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출처 : 골프룰 200선, 저자 김해중ㆍ김정훈 공저 / 도서출판 나노미디어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