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Q&A 골프룰-벙커] 볼에 다가가다 낙엽을 건드렸다

기사승인 2018.04.14  07:50:07

공유
default_news_ad1

- 낙엽이 많이 떨어져 있는 벙커 안에서 볼을 치러가다가...

상황 낙엽이 많이 떨어져 있는 벙커 안에서 볼을 치러가다가 낙엽을 건드려 움직이고 말았다.

무벌타 / 그대로 계속 플레이

낙엽을 건드려 움직였으나 볼의 라이, 의도하는 스탠스나 스윙구역을 개선하지 않았다면 벌타는 부과되지 않는다.(규칙 13-4, 재정 13-4/13, 13.5)

골프 룰 보러가기➧Q&A 골프룰

김해중 교수
서일대 생활스포츠 골프과 교수
이학박사
한국대학골프연맹 경기위원장 역임
KLPGA 경기위원 역임,
USGTF-ASIA Master Professional

김해중 칼럼리스트|master@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