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2018 UL인터내셔널 크라운] 홈페이지 오픈 ‘대회 모든 정보 담겨’

기사승인 2018.04.24  14:59:43

공유
default_news_ad1

- 국-영문 제작, 오픈 기념 ‘UL 크라운 원정대’ 모집, 대회 10월 4일~7일 인천 송도

▲ 지난 2016 UL 인터내셔널 크라운 대회에서 경기를 시작하기 전 국가가 연주되는 동안 태극기에 경례하는 한국 선수들(사진제공=LPGA-Gabriel Roux)

[골프타임즈=문정호 기자] 골프 국가대항전 UL 인터내셔널 크라운(이하 UL크라운)대회 공식 홈페이지(국문-영문)가 오픈했다.

홈페이지에는 D-DAY 카운트다운, 대회 관련 소식, 일정, 국가별 순위 변화, 참가 선수, 경기 방식, 골프장 스폰서, 티켓, 이벤트 등 대회 관련 정보가 담겼으며 상시 업데이트된다.

한편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로 UL 크라운 원정대를 모집한다. 스포츠와 골프에 관심 많고 SNS 및 블로그 컨텐츠 제작이 가능한 일반인 대상이다. 선발된 최종 2인은 5월 28일부터 미국 앨라배마주 숄크릭GC에서 열리는 US여자오픈 현장에서 UL 크라운과 관련된 컨텐츠를 제작해 자신의 SNS나 블로그에 올리면 된다.

US여자오픈 끝나면 UL크라운 참가국가가 확정, UL 크라운 열차에 탑승하기 위한 각 국가 간 치열한 경쟁이 담길 전망이다. 이외에도 UL 크라운의 컨텐츠 크리에이터로서 다양한 이벤트를 직접 경험하고 전달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모집 기간은 5월 6일까지이며 UL 크라운 공식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글에 응원 댓글을 단 후 공식 홈페이지의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5월 8일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된 2명은 8박 9일 간 항공권과 숙박을 포함 체류 경비 및 취재에 필요한 제반 사항이 지원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공지된다.

UL 인터내셔널 크라운은 10월 4일부터 7일까지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인천 송도)에서 8개국 32명의 선수가 팀 매치 대항전으로 열린다.

참가국은 6월 4일자 롤렉스 랭킹에 따라 정해지며 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6월 28일~7월 1일, 현지시간)이 끝난 7월 2일자 롤렉스 랭킹으로 각국의 출전 선수 4명이 결정된다.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