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전국 15곳 직영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으로 올 여름 ‘호캉스’ 즐겨볼까

기사승인 2018.05.16  13:03:05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 빨간 날만 손꼽아 기다리는 직장인들에게 두 달 뒤 있을 여름휴가는 그야말로 ‘꿀’이다. 7~8월에 집중된 휴가 성수기를 앞두고 며칠을 쉬게 될 지, 어디로 떠날 지 상상하면 벌써부터 즐겁다.

최근 휴가 트렌드는 호텔이나 리조트에서 즐기는 ‘호캉스’가 대세를 이루고 있다. 외국이나 평소 가보지 못한 국내 유명 관광지에서 보내는 휴가도 의미있지만 평소 과중한 업무로 지친 몸과 마음을 조용히 휴식하고자 하는 직장인들이 늘어난 탓이다. 호텔ㆍ리조트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수영, 스파, 골프, 승마 등 레저를 즐기다 보면 좀처럼 해소하기 어려웠던 만성 스트레스도 스르르 녹아 없어질 것만 같다.

특히 리조트는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을 즐기며 관광과 휴식이라는 두 마리를 토끼를 잡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막연한 휴식을 지루해 하는 어린 자녀에게 리조트 내 워터파크와 테마파크는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대명리조트 경우 홍천 오션월드, 경주와 단양에 각각 아쿠아월드를 갖췄고 매년 여름 인기 휴가 장소로 손색없다. 삼척과 양양 쏠비치, 변산, 거제, 여수엠블호텔, 고양엠블호텔, 제주 샤인빌리조트, 천안 테딘 워터파크 등 전국 15곳의 직영 체인을 운영하며 대명리조트 회원권 보유 시 전국 직영 리조트와 호텔 이용이 가능하다.

지점 별로 차이가 있지만 워터파크 외에도 스키, 골프, 승마, 요트 등 레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가족 단위 관광객은 물론 20~30대 젊은 층의 호응이 높다.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은 패밀리, 스위트, VVIP, 소노펠리체와 소노빌리지 등 객실 이용이 가능한 노블리안 회원권으로 분류되며 개인과 법인용의 소유방법에 따라 공유제와 회원제로 구분된다.

기업 복리후생으로 인기 높은 법인은 임직원 규모에 비례해 법인 다수구좌로 가입이 가능하며 3구좌 이상 콘도 회원권 구입 시 일시납 할인은 물론 추가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신규 가입 이벤트를 통해 추가할인(30%~50%) 혜택(2년~4년 기준)과 오션월드ㆍ아쿠아월드 주중무료 혜택, 주말 50% 할인, 골프ㆍ승마ㆍ요트 무료, 할인 등 특전을 제공한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가격과 가입관련 문의는 본사 전화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