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야디지코리아, 천정 일체형 무선방식 타석스크린골프 출시

기사승인 2018.05.30  01:18:55

공유
default_news_ad1

- 무선 데이터 통신망 이용...실전 골프ㆍ다양한 게임 즐겨

[골프타임즈=문정호 기자] 야디지코리아(최영수 회장)는 기존 실내 골프연습장 타석스크린에서 주로 사용하는 스탠드형 키오스크 모니터를 없애고 자체 연구개발한 고속 프레임 TWO 카메라 센서와 고성능 그래픽 카드를 내장한 초소형 미니 PC를 탑재, 천정 일체형 무선방식의 차세대 타석스크린골프 장비를 출시했다.

타석마다 넓은 공간으로 배치되어 쾌적하고 원활하게 효율적인 골프연습을 할 수 있다. 타구 사고, 안전사고 등 위험도가 낮고 복잡한 유선공사가 필요 없는 간편한 탈부착 방식으로 설치가 용이하다,

도심지역 실내 골프연습장은 물론 산간벽지 펜션, 별장에서도 인터넷 선공사 없이 무선 데이터 통신망을 이용, 휴대폰처럼 프로그램을 실시간 자동 업그레이드되며 A/S는 원격 처리된다. 상태에 따라 통째로 탈부착 무상교체 서비스를 하고 있다.

골퍼들 마다 수준에 맞는 맞춤식으로 다양하고 정밀한 스윙분석과 지형에 따라 실전 같은 골프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연습장 모드와 정식 골프장 라이센스권을 보유한 100여개 코스를 선택, 공략 시뮬레이션 게임을 할 수 있고 옆 타석 또는 다른 장소에 있는 호적수와 네트워크 배틀존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키오스크 모니터 대신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를 이용하여 프로젝트로 보여지는 전면 화면에 직접 클릭을 하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옵션품목인 스윙모션 카메라도 무선형으로 개발하여 스윙 자세 교정에 유용하다.

메인 프로그램은 필드맨 모바일 스크린골프게임을 PC 전용 고화질 버전으로 변환시켜 1024X768 4:3비율 실내연습장 전용 화면과 고화질 FULL HD 1920X1200 16:10 비율 룸 스크린용 골프게임까지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추가비용 없이 공급하고 있다.

전국 500여개 골프장 코스를 첨단 항공장비와 현장 실축으로 정밀하게 측량해 코스맵 데이터를 구축한 야디지코리아는 국내 유수 스크린골프 제조업체들에게 코스맵 데이터를 제공하며 축적된 노하우를 기반으로 키오스크 모니터 없는 보급형 모델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출시했다.

설치비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무이자 할부 금융은 물론 장비 렌탈 회사와 제휴 장기간 경비 처리가 가능한 렌탈 금융혜택까지 제공한다.

사진제공=야디지코리아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