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웰에이징 누릴 때…쾌적함 뽐내는 ‘김포 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주목

기사승인 2018.07.14  08:01:48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가 선착순 계약 중에 있어 반응이 뜨겁다.

각종 개발 호재를 맞은 김포 한강지구 Ac-06, Ac-08 블록 택지개발 구역에 조성될 예정이며 현재 모델하우스에서 선착순 동ㆍ호수 지정 계약을 받고 있다.

대지면적 40% 이상 중앙광장, 잔디마당, 놀이터, 주민운동시설과 같은 조경시설로 조성되며 수목원, 메타세콰이어 숲 등을 갖춘 은여울 공원과 가현산이 가까워 풍부한 녹지를 누리며 높은 주거 쾌적성을 자랑한다.

사람이 사람답게 사는 것은 ‘웰빙’이며, 사람이 사람답게 늙는 것은 ‘웰에이징’, 사람이 사람답게 죽는 것은 ‘웰다잉’이라고 한다. 특히 웰에이징은 웰빙과 웰다잉에 비해 조금은 생소한 개념으로 최근 새로운 주거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친환경 아파트들이 주목받고 있다.

웰에이징은 웰빙과 힐링을 추구하며 나이 들어가는 삶을 의미한다. 따라서 주거와 직결될 수밖에 없다. 주거지역과 쾌적한 자연환경이 인접해 있으면 해당 지역은 시간이 지날수록 자산 가치 상승을 기대해 볼 수 있어 자연환경을 담은 단지의 미래가치에 대해 큰 기대가 쏠리고 있다.

김포한강신도시는 아파트 분양시장에서 수그러들지 않는 웰에이징 트렌드를 잘 반영한 지역 중 하나로 꼽힌다. 넓은 공간과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고, 인구 증가로 인해 생활편의 인프라 또한 잘 갖추고 있으며 도심으로의 접근성도 좋다.

특히 개통예정인 김포도시철도 호재로 가치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김포도시철도를 이용한 5호선, 9호선과 공항철도 접근이 용이하여 공덕, 영등포구청, 여의도, 강남, 디지털미디어시티 등의 주요 업무지구로 이동이 편리하다. 이 같은 이점으로 현재 김포한강신도시 미분양 아파트(캐슬앤파밀리에 2차, 김포한강 금호어울림, 삼정그린코아) 들의 잔여 물량이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

2020년 12월 입주 예정으로 지하2층~지상29층, 12개동 1,021세대 1단지와 지하2층~지상26층 8개동, 711세대 규모로 2단지가 조성되어 총 2개 단지 1,732세대로 구성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 모델하우스 방문 시 특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