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위드네이쳐, 가성비와 활용도 높은 데일리 물티슈 인기

기사승인 2018.08.17  15:36:23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 최근 무더운 날씨로 개인의 위생과 청결관리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집, 학교, 회사 등 곳곳에 물티슈를 구비해두고 사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시중에는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적은 안전한 물티슈 제품이 활발히 출시되고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성분을 함유하여 위생에 보습까지 챙긴 가성비 좋은 물티슈가 출시되고 있다.

도톰한 원단으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면서도 120매의 넉넉한 용량을 갖춰 가성비 좋은 물티슈로 불리고 있는 ㈜착한아이의 ‘위드네이쳐 데일리 물티슈’가 인기를 끌고 있다.

매일매일 사용한다는 의미에서 데일리(DAILY)라는 이름이 붙여졌으며 육아맘들로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다.

물티슈를 뽑을 때 늘어나지 않고 한장씩 나오기 때문에 낭비할 일이 없어 경제적이며 히알루론산, 아마씨추출물, 아로니아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피부보습유지와 컨디셔닝에 도움을 준다.

7단계 정수시스템 생산방식과 식약처 고지 화장품법을 준수하여 제조된 제품이며 열어보지 않아도 속을 볼 수 있는 원도우 패키지를 적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매일매일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편의성과 경제성을 최우선의 가치로 두고 연구개발한 결과 제품을 출시했다. 향후 소비자들의 신뢰도와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안전과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한편 위드네이쳐는 ‘Korea Top Brand Award’의 물티슈 부문 ‘안전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자사 홈페이지와 오픈마켓, 쿠팡 로켓배송 등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