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Q&A 골프룰-벙커] 구제 조치로 벙커 안에 드롭하였다

기사승인 2018.09.05  19:31:03

공유
default_news_ad1

- 래터럴 워터 해저드의 구제 조치를 취하니 벙커...

상황 래터럴 워터 해저드의 구제 조치를 취하니 벙커 안에 드롭하게 되었다.

무벌타 / 그대로 계속 플레이

해저드의 구제 조치를 하면서 다른 해저드에 드롭하는 것은 규칙 위반이 아니다. 단, 래터럴 워터 해저드의 구제 조치에 대한 1벌타는 부과한다.(규칙 26-1, 재정 26-1/2)

골프 룰 보러가기➧Q&A 골프룰

김해중 교수
서일대 생활스포츠 골프과 교수
이학박사
한국대학골프연맹 경기위원장 역임
KLPGA 경기위원 역임,
USGTF-ASIA Master Professional

김해중 칼럼리스트|master@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출처 : 골프룰 200선, 저자 김해중ㆍ김정훈 공저 / 도서출판 나노미디어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