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50여일 남은 고3수능, 추석 연휴 마지막 기회...건강관리도 실력이다

기사승인 2018.09.19  11:57:17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 오는 11월 15일로 예정된 2019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9월 22일을 기준으로 수능까지 54일 정도 남게 된다.

온 가족이 모여 안부를 묻고 음식을 나누는 민족 최대의 명절이지만 수험생들에게 추석 연휴는 마지막 총 정리의 기회다. 때문에 많은 수험생들이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 보다는 특강이나 보강, 문제풀이, 오답노트 정리 등 수능 준비에 매진할 것으로 보인다.

최근 하루 일교차가 10도 가까이 크게 벌어지면서 수험생 건강관리에도 비상이 걸렸다. 여름 내내 기록적인 폭염으로 힘들었던 기억이 채 가시기도 전에 쌀쌀한 가을이 성큼 다가온 것이다.

이 때문에 고3수능 수험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마음도 초조해졌다. 한껏 예민해진 자녀들을 조용히 응원하는 한편 건강에 좋은 음식을 준비해 자녀들의 건강과 체력관리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수험생 친척이나 지인을 둔 이들은 추석 선물로 수험생 건강식품을 건네기도 한다. 그 중에서도 한국인들이 즐겨 먹는 대표적인 건강식품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과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KGC인삼공사는 연령별 홍삼 제품으로 ‘정관장 아이패스’를 선보이고 있다. 초등학생에는 ‘아이패스J’ 중학생에는 ‘아이패스M’, 고등학생에는 ‘아이패스H’, 학업으로 인한 체력저하로 고민인 청소년에게는 ‘아이패스 파워’ 등을 추천한다.

6년 근 홍삼에 황기, 당귀, 귀리 등 부원료를 더한 ‘아이패스H’는 배 농축액을 첨가로 홍삼 특유의 쓴 맛을 저감시켜 부담 없는 섭취가 가능하고 ‘아이패스 파워’는 6년 근 홍삼에 녹용추출물분말, 베리혼합농축액, 비타민C·B6·B2·B1 등을 첨가하여 집중 관리가 필요한 수험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앞두고 26일까지 ‘추석엔 마음을 주세요’ 이벤트와 함께 정관장 제품 구입 시 다양한 혜택과 증정행사를 실시한다.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