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천연 혈관 청소기’ 모링가 효능은?…인도산 모링가 프리미엄 제품 인기

기사승인 2018.12.22  09:46:07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 겨울이 되면서 떨어진 면역력과 추위로 인해 만성염증에 시달리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피곤할 때 생기는 구내염과 소화기관에 생기는 위염, 장염 등이 대표적인데 이는 스트레스나 식생활, 수면습관 등에 의해서도 쉽게 나타날 수 있어 더욱 주의해야 한다.

또한 뇌졸중, 협심증, 고혈압 등 심혈관질환은 겨울에 위험성이 큰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고혈압 합병증으로 인한 사망은 10월부터 늘기 시작해 12~2월에 평균 10~25%까지 증가한다는 연구보고도 있어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세계 10대 슈퍼 푸드로 선정된 모링가의 효능으로 몸 속 염증 배출과 독소 제거에 도움을 주는 식품으로 알려지면서 겨울철 건강식품과 선물용으로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미국국립보건원 NIH의 발표에 따르면 모링가는 46가지 항염증과 92가지 항산화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염증을 제거해주는 쿼세틴 성분 햠량이 양배추보다 약 60배 높아 몸 속 염증 배출을 돕는 대표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체내의 노폐물을 배출하는 디톡스 효과와 폴리페놀 화합물의 항산화 작용으로 체내 활성산소 제거를 도와 ‘천연 혈관 청소기’로도 불리고 있다.

건강식품 온라인몰 웰빙911닷컴이 모링가 식품이 집약된 인도산 프리미엄 모링가 분말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품질이 우수한 인도산 모링가 분말을 75% 이상 함유하고 있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식약처의 엄격한 검사를 통과하고 최근 문제되고 있는 중금속이나 대장균 등으로부터 안전성을 확보해 믿고 섭취할 수 있다.

안전캡을 사용, GMP시설에서 생산이 이뤄지고 있으며 유명 회사의 브랜드 로열티 대신 유통 거품을 줄여 고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타블렛 형태로 출시되어 섭취가 간편하고 노폐물과 독소 배출에 도움을 준다.

모링가는 풍부한 셀레늄 성분으로 혈관을 깨끗하게 하고 신체 면역 체계 증진에도 도움을 주며 만성염증이나 심혈관질환 환자 등에 추천되는 식품이다. 면역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는 겨울철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한편 웰빙911닷컴은 연말연시를 맞아 감사이벤트로 구매 시 1명을 무료로 증정하는 ‘3+1 행사’를 진행 중이다.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