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하나금융그룹 후원 수이샹...프로필 촬영 진행

기사승인 2019.07.16  12:21:58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정노천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12일 홍대부근에 위치한 모 스튜디오에서 수이샹(20, 중국)의 프로필 촬영을 진행했다.

아마추어 시절부터 중국 골프계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수이샹(20, 중국)은 2017년 프로 데뷔 후, CLPGA(중국여자프로골프)투어 CLPGA Beijing Heritage 대회에서 공동 4위 Zhangjiagang Shuangshan Challenge 대회에서 공동 8위에 오르는 등 톱10 13번 기록하는 활약을 이어갔다,

한국 무대 진출을 위해 'KLPGA 2018 인터내셔널 퀄리파잉 토너먼트'에 출전해 2위로 올해 드림투어 시드권을 획득한 수이샹은 드림투어에서 활동하며 훤칠한 키(175cm)와 빼어난 외모로 골프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하나금융그룹은 지난해 LPGA(미국여자프로골프) 투어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에 수이샹을 초청해 처음 인연을 맺었고 올해 정식으로 후원하게 됐다.

하나금융그룹의 후원을 받게 된 수이샹은 투어에 전념해 기대에 보답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수이샹은 올해 드림투어 3차전에서 5위, 지난 7일 중국에서 끝난 아시아나항공 오픈에서 공동 24위를 기록하며 한국무대에 적응하고 있다.

한편 하나금융그룹 미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민지, 노예림, 박현경 등을 후원하고 있다.

사진제공=하나금융그룹
정노천 기자|master@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