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스페쉬 ‘내맘대로 골라담는 DIY 선물세트’ 어린이 비타민 ‘아테네 키즈’ 영양제 기획전

기사승인 2019.08.13  10:59:23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에서 ‘내 마음대로 골라 담는 D.I.Y 선물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들 생일과 초등학교 입학선물 추천 세트 구성인 ‘SPASH 아테네 키즈’를 비롯해 다양한 남녀 전용 종합비타민, 기능성 영양제 구매 시 참여할 수 있다.

아테네 키즈는 어린이 맞춤 영양관리와 성장 발달에 핵심인 키즈멀티비타민D 성분을 비롯해 비타민A, B, E 등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정상적인 면역기능, 성장기 뼈 건강, 원활한 배변활동 등을 도와주는 9가지 비타민과 3가지 미네랄, 자일로올리고당을 섭취할 수 있다.

휴가철, 아이들 방학이 함께 하는 여름은 온 가족 건강에 유의해야 한다. 습도가 높아지는 장마철은 피부질환이 나타나기 쉽고 열대야 등 환경적인 이유로 잠을 설치며 입맛이 떨어져 체력이 저하되기 십상이다. 얼음, 빙과류 등 찬 음식을 많이 먹어 소화기능이 약해져 배탈, 장염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아이들은 면연력이 형성중이며 미성숙한 신체 구조로 성인보다 잔병치레가 많아 병원, 클리닉, 약국 등을 찾는 횟수가 많다. 더운 여름, 휴가와 방학을 맞이해 아이의 성장을 저해하는 원인을 파악하고 건강한 생활습관이 형성될 수 있도록 부모의 관심이 필요하다.

전문가들은 “영양 섭취도 중요하다. 단순 당 섭취와 밥, 빵, 면 등 탄수화물, 지방 섭취는 줄이고 고기, 등푸른 생선, 채소, 과일 등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고른 영양 식단을 구성해야 한다. 특히 비타민, 미네랄, 무기질 영양소는 식사로만 충당하기 어려워 어린이 종합비타민이나 아이들 영양제를 보충하는 것도 방법이다. 단, 성장보조제나 영양식의 과다 섭취는 자제해야 한다”고 전했다.

스페쉬 관계자는 “비타민 선택 시 유아, 어린이들의 예민한 장을 고려해 핵심 성분뿐 아니라 부원료까지 세심하게 살펴보는 것이 좋다. 특히 성장기 어린이들은 평소 식습관과 생활습관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몸에 좋은 영양제라도 하루권장량에 맞게 적정량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