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FNB캐시리플렛’ 이벤트…신규회원 가입하면 GS25 상품권 증정

기사승인 2019.09.05  19:50:14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 걸그룹 마마무가 모델인 FNB캐시리플렛이 신규회원 선착순 1만명에게 GS25 상품권을 쏜다.

이번 ‘AR 속 숨은 돈 찾기’ 이벤트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iOS 앱스토어에서 캐시리플렛 모바일 앱을 다운받고 회원가입한 선착순 1만명에게 1인 1,000원 총 1천만원의 GS25 상품권을 지급하는 행사로 5일 저녁 8시부터 시작된다.

캐시리플렛은 포켓몬고와 같은 3D지도 기반 AR(증강현실)시스템에 게임을 도입한 리워드광고 앱으로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지정생존자, 왓쳐, 닥터탐정, 열여덟의 순간 등 다양한 드라마의 제작지원 협찬을 진행하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광고주가 지정한 장소에 상품, 할인쿠폰, AR전단지, 동영상 등을 배포하여 유저의 방문을 유도, 이를 휴대폰으로 찾아 매장에서 사용하거나 게임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에어드랍과 퀴즈풀이를 통해 토큰을 지급받을 수도 있다. 위치기반 서비스를 통해 이동하는 곳마다 새로운 몬스터와 LP(리플렛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농구게임을 통해 다양한 프랜차이즈의 기프티콘을 얻을 수도 있다.

또한 앱 내 동영상 플랫폼인 뿌리GO(뿌리고)를 통해 일반유저와 인플루언서들이 유튜브나 틱톡 등에 15초 숏비디오 클립을 올려 일상을 공유하거나 광고주가 홍보 동영상을 만들어 홍보할 수도 있으며 이를 통해 FNB토큰을 보상받아 수익을 얻는 것도 가능하다.

지난 4월 출금기능을 탑재하여 FNB코인을 거래소로 보내 현금화할 수 있게 되었으며 캐시리플렛 포인트로 전환하여 백화점상품권, 유명프랜차이즈 본사 모바일 쿠폰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교환할 수 있어 실생활에 유용하게 사용되는 어플리케이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한편 FNB캐시리플렛은 GS25 상품권 이벤트와 더불어 앱 내 동영상 플랫폼 ‘뿌리고’를 통해 먹방기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체 앱과 마마무 공식 채널, 인스타그램과 유명 연예인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로 다양한 브랜드의 대표 메뉴 소개, 먹방 콘텐츠와 더불어 이벤트 참여를 통한 ‘FNB기부챌린지’ 형식으로 진행된다.

먹방기부 이벤트는 10일까지 진행되며 캐시리플렛 공식 카페에서 GS25 상품권 이벤트와 먹방기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