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건강과 아름다움을 다 잡다…정직한 이너뷰티 브랜드 ‘차차슬림’ 주목

기사승인 2019.09.10  09:05:47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 ㈜맥브레인즈는 정직하게 내 몸을 지키면서 건강과 아름다움을 챙기는 이너뷰티 브랜드 ‘차차슬림’을 런칭했다.

차차슬림은 차차 내 몸에 일어나는 변화, ‘차차’라는 것에 가치를 둔 이너뷰티 브랜드로 런칭과 함께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꿔줄 티백 타입의 붓기건강차(茶) ‘트웬티’ 시리즈를 출시했다.

차차슬림 트웬티는 커피에 의존도가 높은 현대 사회인들을 위해 출시된 제품으로 몸에 쌓여 있는 노폐물과 찌꺼기 등 안 좋은 것을 비워내 신체 건강과 자주 붓는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성분에 따라 △트웬티-가벼움 △트웬티-부드러움 △트웬티-여유로움 △트웬티-비움 4가지 제품으로 출시돼 신체의 건강과 아름다움이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엄선한 원료만을 사용해 건강한 밸런스를 담았다.

‘가벼움’은 옥수수수염, 호박, 팥, 율무 등을 원재료로 하여 붓기제거를 도와주며 ‘부드러움’은 히비스커스, 메밀, 허니부쉬 등 성분으로 피부미용을 지켜준다. ‘여유로움’은 로즈마리, 귀리, 레몬밤, 카모마일을 함유해 스트레스 해소와 숙면을 돕고 ‘비움’은 매실, 양배추, 진피가 들어가 소화를 도와 속을 편안하게 해준다.

맥브레인즈 관계자는 “차차슬림은 차차 내 몸에 일어나는 변화에 귀 기울이며 건강과 아름다움을 함께 지키는 이너뷰티 브랜드이다. 차차라는 것에 정직함을 담아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엄선한 원료만을 사용하여 아름다움이 오래 지속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