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참존 탑클래스’ 관심...1,200억원 매출 돌파

기사승인 2019.11.01  16:11:27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 35년 역사의 국내 기초화장품 전문기업 참존이 만든 ‘탑클래스’ 브랜드가 2002년 첫 NS홈쇼핑 방송 이후 현재까지 1,200억원(2002년 4월~2019년 10월 기준) 매출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업체 측은 “홈쇼핑 고객 대상 재구매 고객 수 10만명 돌파(2009~2019.10 기준)는 품질과 효과로 승부하고 인정받은 브랜드라는 것을 말해준다”고 말했다.

해당 브랜드는 1996년 첫 선을 보인 대표적 안티에이징 브랜드로 고가의 꿀로 알려진 시드르꿀 성분과 로열젤리의 단백질 성분, 항산화 물질 그린 프로폴리스가 함유된 ‘하이브-콤플렉스’를 통해 나이 들고 지친 피부에 건강한 에너지를 부여한다.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첨단시설의 자체 생산 공장과 분석연구소를 통해 고기능, 고영양 제품에 대한 기술력을 갖췄다.

한편, 11월 새로운 콜라겐 라인업 공개도 앞두고 있다.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