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하나렌탈, 복합기 임대시 구성원 니즈 반영한 토털케어 시스템으로 효율성 Up

기사승인 2019.11.18  11:28:11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 연중 내내 바쁜 곳도 있겠지만 연말연시는 대부분 기업들이 가장 분주하게 움직이는 시기이다. 업무량은 많고 정해진 근무시간 동안 효율성이 중요한 와중에 복합기가 문제를 일으키거나 복사기 토너가 떨어진다면 그것만큼 난감하고 황당한 일이 없을 것이다.

최근에는 기업과 구성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복합기 렌탈 서비스가 발전하고 있다. 단순 기기 임대에서 토탈케어하는 서비스로 진화하고 있다.

복함기 임대시 A/S 전문기사 현장출동은 물론 온라인 원격서비스로 문제를 해결한다. 복합기 렌탈 서비스에 토너, 용지 등 소모품 관리도 포함되어 있어 직원들의 잡무가 될 수 있는 소모품 관리를 임대업체가 맡아 업무집중력을 높일 수 있다.

복합기, 복사기, 프린터 렌탈, 컬러ㆍ소형 프린터 임대, 레이저 프린트 대여 등 다양한 제조사의 여러 기종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기업에서 필요한 기능의 기기를 선택해 임대할 수 있다.

주의해야 할 사항도 있다. 소모품 관리 시 비정품 토너는 잔고장을 유발할 수 있어 제품 성능을 유지하고 업무 차질을 막기 위해서는 정품 토너 사용이 바람직하다.

하나렌탈 관계자는 “렌탈 계약 체결 시 가격, 토털 케어와 같은 계약 내용을 꼼꼼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기업에게 필요한 서비스, 계약 기간, 추가 비용 여부 등을 확인하여 합리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전국 15개 직영점(서울 본점, 부천, 파주 일산, 과천, 남양주, 군포, 화성, 세종시, 대전, 당진 예산, 전주 삼례, 광주 함평, 목포 진도, 대구, 창원, 김해, 수원 등)과 50개 협력점을 운영 중인 하나렌탈은 복합기, 복사기, 컬러 레이저프린트 등 다양한 기기와 기종을 보유하고 있다.

100% 정품 토너 사용, 미사용 매수 이월, 팩스 무상, 소모품 실시간 모니터링, 온라인 원격지원, 현장 A/S 등 신속한 프리미엄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