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참존, ‘Ge 스킨케어 티슈’...일본 QVC 홈쇼핑 판매 최고 실적 기록‘

기사승인 2019.12.03  12:07:51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 글로벌 에이지리스(Ageless) 코스메틱 브랜드 참존이 지난 29일 일본 홈쇼핑 QVC에서 ‘Ge 스킨케어 티슈 로즈리치 프리미엄’이 방송에서 약 25억원의 매출실적을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인 제품은 스위스에서만 자생하는 사과에서 추출한 식물성 줄기세포 추출물과 서양 장미꽃 추출물을 비롯한 6가지 식물성 성분으로 업그레이드 된 버전으로 메이크업을 지우거나 수정할 때 은은한 꽃향기가 퍼진다.

또한 사탕수수, 오렌지 등에서 추출한 과일산 성분(AHA)이 피부의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모링가 씨앗추출물 성분은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업체 측은 “2005년부터 2019년 10월까지 2억3천만장 누적 판매량을 자랑하는 제품력이 우수하다“며 ”제품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단 한 장으로 스킨케어와 클렌징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제품은 없을까?’라는 고민에서 개발됐다“고 말했다.

QVC는 일본뿐 아니라 미국, 독일 등 전 세계에서 영향력 있는 홈쇼핑 채널 중 하나로 참존은 2005년부터 2019년까지 업그레이드 버전을 지속 출시했다.

참존은 일본 후생성으로부터 화장품 판매업 허가를 취득해 2002년부터 상품 선정 기준이 엄격한 QVC TV 홈쇼핑 채널을 통해 화장품 판매를 시작했다.

매년 매출 신장을 기록하며 QVC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부문 베스트셀러 5회 연속 수상 등 대표적인 ‘K뷰티 브랜드’로 일본시장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업체는 ‘일본 완판쿠션’으로 입소문을 타며 지난 5월 국내 공식 론칭한 ‘GE 쿠션 파운데이션’ 방송을 25일 QVC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