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각양각색 머플러로 멋내기 전, 화농성 좁쌀 여드름흉터는 피부재생 화장품으로 케어

기사승인 2019.12.13  08:32:20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 추운 날에도 멋을 포기할 수는 없다. 이런 경우 필요한 아이템으로 머플러를 꼽을 수 있다.

머플러는 휑한 목을 감싸 체온을 2도 높여주고 패션에는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일석이조 아이템이다. 다양한 컬러, 디자인, 소재의 머플러는 많은 남녀 패셔니스타들의 메인 액세서리가 되기도 한다.

머플러를 선택할 때는 전체적인 룩과의 밸런스를 고려해야 한다. 어두운 아우터를 즐겨입는 남성, 여성은 밝은 톤의 머플러를 추천한다. 베이직한 솔리드 컬러를 선택하면 활용도는 한층 상승한다.

톡톡 튀는 컬러의 머플러를 무심한 듯 걸쳐주면 자칫 심심할 수 있는 스타일링에 재미를 더할 수 있다. 클래식한 느낌의 체크 머플러는 캐주얼은 물론 정장에도 잘 어울려 많은 사람들의 인생템으로 지목된다.

따뜻함으로 완전무장해 보온을 높이고 싶다면 패딩 머플러를 매치해본다. 패딩 점퍼와 같은 컬러의 패딩 머플러를 두르면 귀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하지만 여드름, 뾰루지 등 피부트러블이 잦은 피부라면 니트, 모직 소재의 머플러 착용이 꺼려질 수 있다. 최근에는 사춘기 청소년은 물론 성인 남녀 여드름 환자가 많아지면서 여드름 흉터 및 트러블 흔적을 제거할 수 있는 케어 방법에 대한 고민도 끊이지 않고 있다. 부위별 발생 원인이 다양한 여드름은 한번 생기면 없애기 위해 오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만큼 초기관리에 신경 쓰는 것이 좋다

여드름 자국을 없애기 위해 약국에서 판매하는 흉터 제거 연고나 크림 사용을 들 수 있다. 깊이 패인 흉터가 남았다면 여드름 흉터 치료를 위해 피부과나 한의원을 방문하기도 한다.

재생크림 사용도 겟잇뷰티 등 정보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된 여드름 흉터 관리법 중 하나다. 피부과 시술 후에도 트러블케어 화장품 사용이 권장된다. 청소년, 성인을 위한 진정수분크림은 시중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찾을 수 있는데 피부타입, 성분 등을 확인 후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흉터 없이 상처를 아물게 하는 재생세포 중 하나인 EGF를 함유한 이지에프재생크림도 여드름흉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화장품으로 인기가 높다. EGF BOMBER의 스테디셀러템 '이지에프 바머 크림'은 피부탄력, 트러블 흔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EGF성분 함유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울긋불긋하고 예민한 피부, 과도한 각질, 노안 등의 고민에 추천이 많다.

제품은 지성, 복합성 피부에 번들거림 없이 꼭 필요한 보습력을 제공해준다. 아르간트리커넬 오일과 아프리칸월넛오일 함유로 피부 보호와 건조한 각질 케어에도 좋으며 7가지 차 추출물 복합성분이 과다피지관리, 피부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