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KGC인삼공사, ‘정관장 진생치노’ 출시 후 인기몰이 중

기사승인 2020.01.18  01:04:49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 KGC인삼공사에서 지난겨울 출시한 ‘정관장 진생치노’가 소비자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자체로 마시거나 우유 또는 커피 등과 즐길 수 있어 출시 한 달 만에 1만 세트를 판매했다.

라떼로 즐기는 홍삼으로 인삼을 뜻하는 ‘진생(ginseg)과 카푸치노에서 따왔다는 진생치노는 정관장이 운영하는 카페 사푼사푼에서 판매하는 시그니처 메뉴로 최근 마니아층이 생겨날 정도로 인기가 많다.

또한 가정이나 사무실 등에서도 마시게 해달라는 요청이 이어져 최근 분말형으로도 출시했다.

KGC인삼공사 마케팅실 민경성 실장은 “제품은 건강을 생각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겨울철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홍삼 카푸치노를 즐기기 위해 많이 찾고 있다”고 말했다.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