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개그맨 김경진과 혼인' 전수민, "기대한 만큼 실망도 했다" 모델 만났던 과거 눈길

기사승인 2020.02.25  11:46:13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 인스타그램)

[골프타임즈=김한솔 기자] 개그맨 김경진, 모델 전수민 혼인이 어마어마한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늘(25일) "개그맨 김경진, 모델 전수민 2년 가까이 교제한 끝에 오는 6월 결혼을 계획하고 있다"라고 보도가 퍼져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다.

여성들에게 어필하지 못하는 이미지의 개그를 이어왔던 개그맨이 모델과의 만남을 알리자 많은 이들이 이에 대한 호기심을 드러내고 있다.

김경진의 여자가 될 모델 전수민은 지난 2008년 제인송 컬렉션에서 데뷔한 이후 해외의 시선을 강탈한 모델이다.

그녀는 지난 2016년 인터뷰를 통해 "사람 관계가 가장 힘들었다. 예전에는 기대한 만큼 실망도 많이 했는데 지금은 좋은 부분만 느끼려고 한다"라며 어린 시절 시작한 사회 생활을 고단함을 전하기도 했다.

또한 당시 남자의 키와 관련된 질문을 하자 "크게 어렵지 않다. 키가 큰 사람보다는 비슷한 사람이 좋다. 176~183cm의 남자들을 만났다"라고 솔직히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이어 "어릴 때는 같은 직업인 모델도 만났고 이후에는 음악을 좋아해서 그런지 음악인 분들을 만나게 됐다"라며 구체적인 연애담까지 털어놨다.

한편 두 사람의 혼인이 대중들의 박수를 받고 있다. 

김한솔 기자|master@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