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한신방협, ‘올해의 기업인 상’ 크리시 이황재 대표 수상

기사승인 2020.02.28  17:30:53

공유
default_news_ad1

- 분야별 사회활동에 헌신한 인물 조명 표창...기자상ㆍ방송인상ㆍ사회봉사대상 등 6개 분야 시상

▲ 올해의 기업인 상을 수상한 이황재 크리시 대표(왼쪽)

[골프타임즈=문정호 기자] 한국신문방송언론인협회(회장 정창곤, 이하 한신방협)가 선정한 2020년 ‘올해의 기업인상’에 (주)크리시 이황재 대표가 수상했다.

한신방협은 지난 26일 오후 목동예술인센터에서 올해 첫 6개 분야(기업인상ㆍ기자상ㆍ방송인상ㆍ문화예술인상ㆍ사회공헌공로대상ㆍ사회봉사대상)별 영광의 인물을 수상하는 자리에서 올해의 기업인상에 블록체인 기술 개발에 주력해 시장에 기여한 이황재 크리시 대표를 선정 발표했다.

이황재 크리시 대표는 수상 소감에서 “영광스런 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고, 감격스럽다. 앞으로도 선행활동과 사회공헌에 많은 참여를 할 것이다. 더불어 깨끗하며 바른 블록체인 시장경제 활성화에 만전을 기하고, 앞서가는 기술로 서민부자를 많이 만들어 잘사는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자상에는 김은희(제이칸뉴스 편집국장), 방송인상에는 성연미(봄온아카데미 대표), 문화예술인상은 최고은(춤자락 무용단 단장), 사회공헌공로대상은 최부현(청소년한마음연맹 이사), 사회봉사대상에는 정재희(한국영상대학교 영상촬영조명과) 씨 등이 수상했다.

한편 한신방협 정창곤 회장은 “언론계와 문화예술계를 망라해 기업인들이 상무위원으로 참여하는 우리 협회는 복지 사각지대가 미디어를 통해 조명하고 직접 후원하는 추진력이 장점이다. 올해에도 봉사에 앞장서는 많은 언론인 및 문화예술인들을 응원하고 소외계층도 살피겠다”고 말했다.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