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셀레피트 스틸커버 쿠션팩트’ ‘겟잇뷰티 뷰라벨 선정 화제

기사승인 2020.04.03  22:01:21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 2000년대 말 처음 출시된 ‘쿠션팩트’ 제품은 메이크업에 소요되는 시간을 절반 가까이 단축시키며 혁명을 일으켰다.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인 덕에 데일리 메이크업 필수품으로 꼽히는 만큼 소비자들의 쿠션팩트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다.

이러한 가운데 더마 코스메틱 색조 브랜드 ‘셀레피트’가 선보인 ‘스틸커버 쿠션팩트’가 ‘겟잇뷰티 2020’ 뷰라벨 코너 쿠션팩트 부문에 소개되며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온스타일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의 뷰라벨 코너는 과학적인 분석과 검증을 통해 우수한 제품을 선정하는 뷰티 어워드로 최근 ‘겟잇뷰티 2020’ 뷰라벨 쿠션팩트 편에 밀착력과 커버력, 지속력, 수분감을 한 번에 잡은 스틸커버 쿠션팩트가 선정됐다.

3년간 연구와 노력 끝에 선보인 해당 제품은 거미줄의 단백질 섬유가 가진 강하고 끈끈한 성질을 쿠션팩트에 녹여내어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한다. 높은 커버력과 지속력, 촉촉한 수분감까지 갖춰 ‘강철쿠션, 딱풀쿠션’ 등의 애칭으로 입소문을 타기도 했다.

제품은 셀레피트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뷰라벨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