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스타벅스 레디백, 조기 품절대란...이벤트 유의점은?

기사승인 2020.05.23  09:54:34

공유
default_news_ad1

- 스타벅스 레디백

   
▲ 스타벅스 레디백 (사진 : 스타벅스 코리아)

[골프타임즈=김한솔 기자] 스타벅스 레디백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스타벅스에서 2020년 여름 시즌 이벤트 증정품으로 분홍색과 초록색의 서머레디백과 스타벅스 브랜드 컬러가 잘 녹아있는 서머체어를 내놓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스타벅스 레디백은 여행 갈 때 각종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보조 캐리어 역할을 할 수 있다. 또 가방 뒷면에 캐리어에 끼워 사용 할 수 있도록 홀더가 장착되어 있다. 

스타벅스 레디백을 받을 수 있는 '2020년 스타벅스 여름 E-프리컨시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미션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해 E-스티커를 모아야한다. E-스티커는 스타벅스 앱이나 홈페이지에 등록된 E-프리퀀시 바코드 화면 또는 스타벅스 카드를 매장 파트너에게 제시하면 받을 수 있다.

미션음료는 스타벅스의 블렌디드, 프라푸치노, 리저브 제조 음료다.
 
프리퀀시 적립기간은 5월 21일부터 7월22일까지며, E-스티커를 모두 모은 사람은 서머 체어와 서머 레디백 중 1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단 한정수량이라 조기품절 될 수 있으며, 준비 수량 소진 시 무료 음료(Tall) 2잔으로 대체 증정된다.

완성된 E-프리퀀시는 7월 23일부로 모두 소멸되므로 반드시 7월 22일까지 매장을 방문해 레디백이나 서머체어 등으로 수령해야 한다.

한편, 스타벅스 레디백 증정 이벤트가 시작되자 스타벅스 애호가들이 대거 몰려 품절 사태를 빚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입증시키고 있다.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