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유튜버 뻘컵, 브랜드 'BBDP.' 11일 론칭

기사승인 2020.06.10  19:17:21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 유튜버 뻘컵이 11일 자신만의 브랜드 'BBDP.'를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BBDP.는 BBulk's Day Party의 약자로 '매일 생일처럼, 또 행복은 그 배로 부풀어지길'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Happy Birth Day'(축복받은 탄생일)와 'Bulk up'(규모를 키우다)의 합성어 즉, 옷을 입는 모든 사람들이 매일 생일처럼 설레며 행복하길 바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BBDP의 상품들은 수차례에 걸친 핏과 라인 조정을 통해 뻘컵만의 독창적인 느낌과 특유의 장난기를 담아낸 남여공용 브랜드로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며, 매일이 생일처럼 느껴질 수 있는 설렘을 간직한 상품들로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뻘컵은 보디빌더 출신의 유튜버로 본인의 일상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업로드 하고 있으며 36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로 알려져 있다.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