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BC쥬스 사과, 비트, 당근 건강 지킴이 3총사를 한번에

기사승인 2020.06.30  11:07:43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 신선한 채소와 과일, 제철음식이 몸에 좋다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이 알고 있는 사실이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매 끼니마다 신선한 식재료로 영양 균형이 고루 잡힌 식단을 섭취할 수 있는 사람은 매우 적다. 나이와 직업은 다르지만 많은 사람들이 하루에 한 끼 이상을 외식하는 경우가 많은데 탄수화물 과다 섭취, 편향된 식단, 맵고 짠 음식으로 구성된 식사를 피하기 어렵다.

최근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식품들이 주목 받으며 그 중 휴대하기 편리하고 섭취하기 좋은 건강주스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미국 할리우드 유명 스타의 해독 주스로 알려진 ‘ABC쥬스’가 대표적인 예다. ABC쥬스란 사과(Apple), 비트(Beat), 당근(Carrot)을 섞어 갈아 만든 과채주스다. 해외에서는 이미 여러가지 효능 덕분에 미라클 주스라는 별명도 얻었다.

사과 속에는 식이섬유인 펙틴이 풍부하며 몸 안에 쌓인 피로물질을 제거해주는 유기산도 함유되어 있다. 비트의 붉은 빛은 항산화 성분인 베타시아닌 함량이 높고 철분과 비타민이 풍부해 체중감량 식품으로 손꼽힌다. 당근엔 체내에서 비타민A로 변환되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고 활성산소 제거, 면역력 증강 성분이 뚜렷하다.

ABC쥬스의 재료는 따로 먹어도 좋지만 주스는 각기 다른 원물을 준비할 필요 없이 필요한 영양소를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너뷰티 브랜드 닥터리브의 ‘ABC쥬스’는 엄선된 스페인산 사과와 비트, 당근 품종을 엄선해 풍부한 과육과 낮은 신맛, 강한 단맛으로 재료 본연의 감칠맛을 살렸다. 껍질까지 통째로 압력으로 착즙한 Cold Pressed 공법으로 제조된 농축하지 않은 NFC(Not From Concentrate) 착즙 주스다.

완벽한 ABC쥬스를 위해 오랜 연구 끝에 완성된 황금비율인 사과 1, 비트 1/3, 당근 1로 제조되었으며 원물 그대로의 맛을 살리기 위해 저온 착즙 주스로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설탕, 첨가물, 색소, 방부제를 일체 첨가하지 않은 천연 과채주스로 식품전용 안전관리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됐다.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