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골프규칙-장비, 볼, 코스] 친 볼이 두 조각으로 날아갔다

기사승인 2020.07.30  10:27:21

공유
default_news_ad1

상황 볼을 쳤는데 두 조각이 나서 날아간 경우?

페널티 없다

위와 같은 경우 그 스트로크는 타수에 포함되지 않고 다른 볼을 직전의 스트로크했던 지점에서 플레이하면 된다.(규칙 4-2b)

직전의 플레이 한 지점이 명확하지 않으면 반드시 추정해야 한다. 즉, 합리적인 판단으로 가장 원래의 지점이라고 판단되는 지점을 찾아야 한다.

골프 룰 보러가기➧Q&A 골프룰

김양수 칼럼니스트|master@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출처 : 2020골프규칙, 저자 김양수 / 도서출판 좋은땅
골프규칙 관련 문의는 김양수 칼럼니스트 메일(bitec@naver.com)로 하시기 바랍니다.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