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골프규칙-장비, 볼, 코스] 그린 한쪽에서 퍼트 연습을 했다

기사승인 2020.08.07  09:10:00

공유
default_news_ad1

상황 방금 끝난 홀에서 퍼트가 맘에 들지 않아 그린 한쪽에서 퍼트 연습을 하였다면?

페널티가 없다

방금 끝난 홀 그린에서의 퍼트 연습과 시작하기 직전의 티잉 구역에서의 치핑 연습은 할 수 있다. 단 벙커에서의 연습과 그린을 향한 어프러치. 티잉구역에서 페어웨이를 향한 스트로크는 할 수 없다.(규칙 5-5b)

골프 룰 보러가기➧Q&A 골프룰

김양수 칼럼니스트|master@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출처 : 2020골프규칙, 저자 김양수 / 도서출판 좋은땅
골프규칙 관련 문의는 김양수 칼럼니스트 메일(bitec@naver.com)로 하시기 바랍니다.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