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와이드앵글, 기능성 여름 긴팔 티셔츠 인기 상승

기사승인 2020.08.07  10:31:58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유동완 기자]

▲ (좌) 여성 컨피던스 긴팔 티셔츠 (W.ICE) (우) 여성 W리미티드 긴팔 티셔츠 (W.ICE)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은 다양한 기능성 여름 긴 팔 티셔츠 라인업을 선보이며, 올여름 필드 패션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자체 개발한 소재를 사용해 냉감 기능을 극대화한 여름 시즌 대표 라인인 ‘W.ICE’ 제품군이 눈에 띈다.

‘여성 W리미티드 긴 팔 티셔츠’는 W.ICE 라인 기능성 티셔츠로, 냉감 및 흡습속건력은 물론 가벼운 소재를 활용해 청량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고, Y포레스트 패턴을 활용한 펀칭 소재로 핑크와 블랙 색상으로 출시된다.

터치감이 시원한 ‘여성 컨피던스 긴 팔 티셔츠’는 냉감 긴 팔 소매 디자인으로 신축성을 높이고, 땀이 빨리 마를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강화한 긴 팔 냉감 티셔츠로, 플레이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색상은 그레이와 레드 컬러 두 가지다.

▲ (좌) 남성 W리미티드 긴팔 티셔츠2 (W.ICE) (우) 남성 보더 긴팔 티셔츠 (W.ICE)

‘남성 W리미티드 긴 팔 티셔츠2’는 와이드앵글의 ‘W.리미티드 시리즈’ 제품이다. W.리미티드 시리즈는 고기능성 소재와 프리미엄 퍼포먼스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 제품은 메쉬 패치를 사용해 여름철 시원하고 청량한 라운딩을 돕는다. 등판에 브랜드 로고를 자카드 기법으로 편직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더한 이 제품은 블루, 화이트, 블랙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남성 보더 긴 팔 티셔츠’는 얇고 소프트한 터치감의 소재를 활용한 W.ICE 냉감 기능성 제품이다. 가슴 쪽 보더형 배색에 그라데이션 프린트를 더해 차별화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 티셔츠는 화이트와 네이비 두 가지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W.ICE라인 긴 팔 제품은 와이드앵글의 대표 여름 아이템 가운데 하나로 반팔보다 시원한 이번 제품은 선크림이나 팔토시 등이 없어도 자외선과 더위를 피할 수 있어 기능적으로도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유동완 기자 golfyoo@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