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여주 신라CC, 취약계층 아이들 위해 1천만원 상당 노트북 기탁

기사승인 2020.09.17  15:50:08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유동완 기자]

▲ ▲ 박형식 신라컨트리클럽 대표(왼쪽 4번째), 이항진 여주시장(왼쪽 3번째)이 참석한 가운데 1천만원 상당 노트북 12대를 전달했다.(사진=스트래티지샐러드)

KMH그룹(회장 최상주)이 운영하는 여주 신라컨트리클럽이 금일 여주시 취약계층 아이들을 위해 1천만 원 상당 노트북 12대를 기탁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여주 시청에서 박형식 신라CC 대표와 이항진 여주시장이 참석해 진행됐다. 전달된 노트북은 코로나19로 온라인 학습 지원이 필요한 위탁아동복지시설 12개소에 배부될 예정이다.

신라CC는 지역 주민과 불우 이웃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봄철에는 한마음 벚꽃축제를 진행해 캐디들이 운영하는 벚꽃 포장마차의 수익금 일부를 성금으로 기부하며, 겨울철에는 임직원과 캐디 등 20여 명으로 구성된 봉사 단체가 추위로 고생하는 지역주민들을 위해 연탄, 쌀, 이불 등을 기증하고 있다.

박형식 신라CC 대표는 “코로나19 확산 등 온라인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을 위해 학습용 노트북을 기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는 골프의 즐거움을, 지역과 이웃에게는 사회적 기업으로써 상생 발전하는 모범을 보이겠다”고 말했다.

이항진 여주시장은 “지역에 관심과 정성을 전해준 신라CC와 KMH 그룹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도움이 필요한 복지시설과 아이들에게 신속히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라CC은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27홀 규모의 명품 대중제 골프장으로 3년 연속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에 선정되는 등 명품 코스와 잔디 관리로 각광받고 있다.

유동완 기자  golfyoo@thegolftimes.co.kr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