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골프존마켓, 가을 골프 시즌 맞아 골프용품 최대 약 60% 할인 이벤트 ‘골프대전’ 진행

기사승인 2020.09.18  11:23:58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유동완 기자]

▲ 골프존마켓의 ‘골프대전’ 이벤트 배너 이미지

㈜골프존유통(대표이사 장성원)의 ‘골프존마켓’이 10월 11일까지 인기 골프용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골프대전’ 할인 이벤트를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골프존마켓의 ‘골프대전’은 가을 골프 성수기를 맞아 골프클럽, 골프 가방, 골프화 등 국내외 골프 브랜드의 인기 상품들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골프클럽의 경우, 테일러메이드 M6 시리즈(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캘러웨이 APEX CF16 스틸 아이언(8i), 타이틀리스트 웨지 SM7, 마제스티 로얄 VQ-6 페어웨이 우드 등을 특별 기획가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마루망 GOLD 4 골프클럽(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유틸리티, 카본 아이언(8i)과 여성용 아이언(7i)) 및 오딧세이 EYE TRAX 퍼터 할인전을 골프존마켓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핑 G425 시리즈 제품 출시 기념으로 드라이버 구매 시 스릭슨 골프공을, 우드와 유틸리티 구매 시에는 볼빅 골프공을 증정하며, 젝시오 11, 브리지스톤 NEW JGR, 캘러웨이 MAVRIK, 테일러메이드 SIM의 드라이버 및 아이언 제품 구매 시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통 큰 혜택도 마련했다.

연중 최대 이벤트답게 골프클럽뿐 아니라 거리측정기(골프버디 AIM W10, 캐디톡 미니미, 볼빅 V2), 골프화(나이키, 아디다스 등) 골프공(볼빅, 혼마, 테일러메이드, 스릭슨 등) 등 다양한 골프용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경품 증정 이벤트도 열린다. 구매 금액별 최대 10만 원의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골프대전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 3만 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 오딧세이 퍼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골프존유통 이종우 상무는 “골프대전은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로 본격적인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골퍼들이 실속 있는 가격으로 골프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골프 산업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골퍼들의 니즈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동완 기자  golfyoo@thegolftimes.co.kr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