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소유 나이·몸매 관리 비결...그가 밝힌 '몸매 돌' 라이프는?

기사승인 2020.09.24  17:20:04

공유
default_news_ad1

- 소유 나이

   
▲ 소유 나이 (사진 : 소유 SNS)

[골프타임즈=김한솔 기자] 소유 나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소유는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세다.

소유는 2010 걸그룹 씨스타의 멤버로 데뷔해 '러빙유' '푸쉬푸쉬' '나혼자' 등 무더운 여름을 생각하면 떠오르는 청량감 있는 노래들을 연달아 히트시켰고, 가창력은 물론 건강미 넘치는 몸매와 섹시미를 자랑한 바 있다.

특히 소유는 여성 연예인들 중에서도 자기관리와 몸매로 유명하다. 그는 '나 혼자 산다'에서 몸매 비결에 대해 식단과 운동을 꼽은 바 있다.

그는 아침은 여왕처럼 먹고, 점심은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적절히 섭취하며 저녁은 간단하게 먹는 '소유 식단'을 공개했다. 또 운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 평소 못하는 스포츠가 없다고 알려졌다.

소유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먹는 대로 금방 살이 찌는 스타일이 아니다"며 "평소에 먹고 싶은 거 다 먹는 대신 취미로 스포츠를 즐긴다"고 말했다.

이어 "탄력 없이 날씬한 건 제 스타일이 아니다"라며 "그러다가 컴백을 앞두거나 화보 촬영이 있을 때면 탄수화물과 염분 섭취를 줄이면서 운동에 박차를 가한다"고 몸매돌의 일상을 공개했다.

또 '소유식단'에 대해서는 급하게 살을 빼야 할 때 먹는 식단이라며 잘먹고 열심히 운동해야 슬림하면서 짱짱한 근육을 가질 수 있다고 당부했다.

김한솔 기자  master@thegolftimes.co.kr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