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스페쉬 ‘웰컴 추석맞이’ 40대 남녀 종합비타민 선물 세트 특가전 진행

기사승인 2020.09.25  08:55:07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에서 한가위 추석 명절을 앞두고 연령별 멀티비타민을 비롯해 기능성 영양제 등 추석선물세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40대 남성 ‘디오니소스 포 맨’과 여성 ‘아르테미스 포 우먼’ 1+1으로 제품 소진 시까지다.

이번 추석 연휴는 가족의 안전을 위해 귀향을 자제하는 대신 ‘추석 선물 보내기 운동’이 제안된 가운데 민족 명절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이색 선물이 주목받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건강관리에 유용한 건강(기능)식품의 인기가 높다. 특히 40대는 우리 사회의 경제, 문화 등 한축을 담당하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세대이지만 20대부터 누적된 음주, 흡연, 식습관, 운동 부족 등 개개인의 생활태도에 따라 건강에 차이가 드러나는 시점이다.

또한 인체는 두 번의 호르몬 변화를 맞게 된다. 첫째는 10대 때 나타나는 2차 성징, 둘째는 40대 중후반 급격한 남녀 호르몬 감소로 나타나는 갱년기 증상을 겪게 된다.

40대 여자 ‘아르테미스 포 우먼’은 중년 여성에게 필요한 12가지 비타민과 6가지 미네랄, 갱년기 기능성 원료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을 함유한 올인원 멀티비타민이다. 회화나무 열매에는 루틴, 퀘르세틴 등 플라보노이드와 생리적 활성이 강한 것으로 알려진 소포리코사이드가 다량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40대 남성 ‘디오니소스 포 맨’은 12가지 비타민과 7가지 미네랄, 간 건강을 위한 밀크씨슬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종합영양제다. 밀크씨슬은 엉겅퀴 식물의 일종으로 다량 함유된 실리마린 성분이 간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로 주목받고 있다.

스페쉬 관계자는 “평소 바쁘다는 이유로 식사를 거르거나 여러 가지 원인으로 영양소 부족 증상이 나타나기 쉬워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멀티비타민 수요가 많다”며 “40대 갱년기에 영양제를 선택할 때는 인기 순위 제품이라도 주원료와 부원료 등 핵심 성분을 살펴보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문정호 기자  karam@thegolftimes.co.kr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