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녹십초화장품 코시르, 몽골 드럭스토어 ‘디자인뷰티샵’ 입점

기사승인 2020.09.29  15:09:17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 녹십초화장품 브랜드 코시르가 몽골의 드럭스토어 ‘디자인뷰티샵’에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

현재 몽골 수도 울란바토르(Ulaanbaatar)에 디자인뷰티샵 메인지점 8개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으며 다른 지역에서 2차로 21개 오프라인과 온라인스토어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몽골은 전형적인 대륙성 기후로 계절 구분이 명확하고 큰 온도차의 기후 특성상 몽골인들의 피부는 쉽게 건조하고 자외선에 약해 피부재생과 보습에 관심이 많다.

몽골에서는 수입화장품이 전체 시장의 8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해외 브랜드가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드라마, 영화, K팝 등 한류 열풍으로 한국 브랜드에 대한 호감도가 상승하여 K뷰티 트렌드와 한국 화장품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코시르 제품 중 ‘블랙 스네일 콜라겐’ 라인은 스네일 뮤신과 콜라겐 성분 함유로 피부 주름개선과 탄력 케어에 도움을 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토너, 세럼, 에멀젼, 아이크림, 크림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차갑고 건조해진 날씨로 민감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공급으로 윤기를 부여하여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전 세계 다수 인증(FDA, CPNP, CFDA, ANVISA 등)을 보유하고 있는 녹십초화장품의 제품은 전 공정에 걸쳐 식약처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인 CGMP 인증을 받았으며 자체 공장에서 생산되어 국내 판매와 해외 40여국에 수출되고 있다.

문정호 기자  karam@thegolftimes.co.kr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