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세분화된 기초화장품…간편하게 관리하고 싶다면 올인원 남자화장품으로 한번에

기사승인 2020.09.30  08:04:49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 자신의 패션이나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자들을 그루밍(Grooming)족이라 한다. 2010년대에 들어서면서 관련 산업이 꾸준히 성장해 이제는 남자가 꾸미는 것이 마냥 이상하지 않은 시대가 됐다. 자기만의 스타일을 추구하고 패션·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것이다.

이제 막 그루밍족에 입성한 남성들 중에서는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경우가 대다수다. 외모를 가꾸고 피부를 관리하는 일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이다. 외모 관리의 시작은 피부 관리에서부터 시작한다 해도 과언인 아니다. 남성 피부는 피지가 많고 음주, 흡연 등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노화가 혹독하게 나타나기 때문에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하지만 남자들은 기초화장품을 선택하는 것부터 쉽지 않다. 최근 남성 화장품 시장 규모가 커지면서 스킨로션뿐만 아니라 세럼, 에센스, 남자크림, 아이크림 등 기초화장품 종류가 세분화되고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이 출시되어 선택에 어려움을 겪을 수밖에 없다.

구매 전 제품 선택에 고민하는 경우 H&B스토어의 추천 순위 화장품도 좋지만 자신의 피부타입을 먼저 파악하고 성분과 기능성을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좋다. 이마저도 귀찮다면 올인원 제품을 활용하는 것도 좋다.

올인원화장품은 스킨, 세럼, 에센스, 남자 보습크림 등 기초화장의 여러 단계를 하나의 제품으로 담아 손쉬운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기초 단계를 줄일 수 있어 편리함과 단순함을 선호하는 그루밍족에게 인기가 많다. 남자 올인원 제품은 면도나 세안 후에 한 가지 제품만으로 관리할 수 있어 매우 간편하기 때문이다.

옴므 화장품 브랜드 보쏘드의 'BOSOD 에너지 파워 크림'은 피부 건조로 인해 발생하는 남성들의 고민을 간편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올인원 수분크림으로 인기가 높다. 수분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크림타입으로 사용감이 촉촉하고 부드러워 민감한 피부는 물론 번들거림이 싫은 남성들도 거부감이 없다.

여러 번 덧발라도 부담 없고 유수분밸런스를 케어할 수 있어 20대부터 60대까지 연령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수딩과 진정효과를 지닌 7가지 내추럴 혼합물질과 피부보습에 효과적인 스피룰리나 추출물, 건조함으로 인한 간지러움을 관리해주고 피부 윤기를 부여해주는 달맞이꽃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스킨케어를 돕는다.

문정호 기자  karam@thegolftimes.co.kr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