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그것이 알고싶다 갤러리'서 언급된 '가평 익사사건' 아내의 정체는?

기사승인 2020.10.18  03:43:12

공유
default_news_ad1

- 그것이 알고싶다 갤러리

   
▲ 그것이 알고싶다 갤러리 (사진 : 디시인사이드 '그것이 알고싶다 갤러리')

[골프타임즈=김한솔 기자]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그것이 알고싶다 갤러리'에서 가평 익사사건 아내가 쓴 것으로 의심되는 글과 사진 등이 등장해 큰 충격을 주고 있다.

17일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가평 계곡 익사 사건 미스터리' 사고로 숨진 윤 씨의 사건을 다뤘다. 해당 사건은 남편과 지인들이 함께 가평 계곡으로 놀러갔다가 남편 윤씨가 익사 사고를 당한 것.

하지만 숨진 윤 씨의 사망에는 의문점이 많다. 윤 씨의 아내 이 씨는 남편의 사망 전 사망 보험금 8억을 들었던 부분, 윤 씨의 가족과는 일면식이 없던 점, 윤 씨가 사망한지 100일도 안되서 아내 이 씨가 수상 레저와 해외여행을 가는 등의 이해하기 힘든 행동 등이다. 

이날 방송에서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 측은 이 씨가 윤 씨와 결혼 상태에서 다른 남성과 결혼식 까지 올렸다가 파혼을 당했다는 충격적인 사실과 이 씨와 결혼 전 높은 월급으로 안정적인 삶을 영위했던 윤 씨가 사망 이전에 친구들에게 3000원 이라는 소액을 여러차례 빌려달라고 요구하는 등 증언이 쏟아져 나왔다.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 후 '그것이 알고싶다 갤러리'에서 이 씨의 행적에 대한 여러 게시글이 등장했다.

한 게시물에는 이 씨가 작성한 것으로 추정하는 글의 캡쳐본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물은 '보험사에서 남편의 사망보험금 지급을 안해 준다'며 '그알'에서 조명한 가평 익사사건과 매우 흡사한 서술 내용이 담겨져 있다.

또 다른 게시물에는 이 씨로 추정되는 여성의 성형 전후의 모습 등이 게재돼 있다. 

한편, '그것이 알고싶다 갤러리'에는 이 씨가 '여우야' '보배드림' 등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활동한 것으로 추정되는 글들이 업로드 되고 있다.

김한솔 기자  master@thegolftimes.co.kr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