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힐크릭, 임진한 프로와 ‘레슨 토크 시즌2’ 진행

기사승인 2020.11.05  10:05:39

공유
default_news_ad1

- 4일, 힐크릭 VIP 및 구매 고객 50 여명 대상 임진한 프로의 골프 레슨 개최

[골프타임즈=유동완 기자]

▲ 힐크릭과 함께하는 임진한 프로의 레슨토크 현장 이미지(사진=힐크릭)
▲ 힐크릭과 함께하는 임진한 프로의 레슨토크 현장 이미지(사진=힐크릭)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4일 오후블랙야크 양재 사옥 별관 힐크릭 매장에서 임진한 프로골퍼와 함께 하는 레슨토크 시즌2를 진행했다.

지난 5월 열린 ‘힐크릭과 함께 하는 임진한 프로의 레슨토크’에 이어 두 번째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힐크릭 VIP 고객과 추첨을 통해 선정된 구매 고객 중 50여 명이 초청됐다.

이날 임진한프로는 올바른 에이밍과 어드레스를 위한 자세, 퍼팅 자세와 시선 등을 설명하고 체중 이동이 골프 스윙에 가장 기본이자 중요한 부분이라며 자신만의 연습 팁을 전수했다.

그는 좋은 스윙을 위해 필요한 제일 덕목으로 리듬을 타면서 흐름대로 치는 것을 꼽으며, 스윙과 함께 몸을 쓰는 동작 시범을 보이기도 했고, 평소 어드레스 시 스탠스(두 발의 넓이)를 잡고 백스윙을 할 때 왼쪽 다리를 들어준 다음 발을 다시 내디디면서 다운스윙 할 것을 주문했다.

이때 숫자를 세면서 리듬을 타는 게 중요한데 ‘하나’에 왼쪽 다리를 들어 올리고, ‘둘’에 발을 내디디면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임팩트를 느낄 수 있다는 설명도 덧붙였다.

레슨토크의 한 참가자는 “그동안 스윙이 늘지 않아서 고민이었던 부분을 족집게처럼 집어주셔서 더 집중할 수 있었고, 그동안 쌓아온 레슨 경험과 필드 노하우를 녹여낸 연습 팁을 감칠맛 나게 알려주셔서 스윙이 한 단계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임진한 프로의 원 포인트 퍼팅 레슨 기회를 제공하고 기념사진 촬영을 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가한 고객들에게는 임 프로의 친필 사인과 기념품도 증정했다.

힐크릭 마케팅 담당자는 "어느 때보다 골프가 주목받는 시기인 만큼 필드 노하우가 축적된 프로의 레슨 기회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이 자리를 마련”했다며, “임진한 프로의 경험과 노하우가 방출된 이번 레슨 토크를 통해 골프에 대한 열정과 즐거움이 한층 더 더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유동완 기자  golfyoo@thegolftimes.co.kr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