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김지훈 나이·집, 여배우 사귄적 있어..."가슴 수술 대만족"

기사승인 2020.11.07  14:05:16

공유
default_news_ad1

- 김지훈 나이·집

   
▲ 김지훈 나이·집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골프타임즈=김한솔 기자] 배우 김지훈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가운데 '김지훈 나이' '김지훈 집' 등이 화제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김지훈은 항상 배움을 갈구하는 모습은 물론, 간헐적 다이어트, 자신만의 특별한 레시피 등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훈은 "혼자라서 외로울때도 있지만 그 외로움도 배우는 거다"라는 명언을 남겼다.

방송 직후 김지훈의 나이, 집, 과거 여자친구 등이 주목 받고 있는 상황.

김지훈은 과거 방송에서 이수경, 조여정, 임정은, 구혜선 등의 여배우와 스캔들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이 중 한명은 진짜로 사귀었다"며 "스캔들에 대해 언급하자면 땔감이 있으니 연기가 나는 법이다"라고 말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또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전 여자친구의 가슴 성형에 대해 처음엔 말렸지만 나중에 "내가 왜 말렸을까"라고 생각했다며 "(가슴수술)결과에 대 만족했다"고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한편, 김지훈은 올해 나이 40세로 지난 2002년 '러빙유' 데뷔해 '위대한 유산' '며느리 전성시대' '결혼의 여신' '왔다! 장보리' '도둑님 도둑님' '부잣집 아들' '바벨'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악의 꽃'에서 악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김한솔 기자  master@thegolftimes.co.kr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