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골프규칙-벙커, 퍼팅그린, 마크, 깃대] 볼이 퍼팅그린에 있다

기사승인 2020.11.26  11:26:28

공유
default_news_ad1

상황 볼이 퍼팅그린에 있는 경우.

1. 볼의 일부라도 퍼팅그린에 닿아있는 경우.

2. 볼의 일부라도 어떤 물체의 안에 들어가 있으면서 퍼팅그린 안에 정지한 경우는 퍼팅그린에 있는 볼이다.(온 그린) (규칙 13-1a)

퍼팅그린에 있는 종이나 비닐봉지 위나 안에 볼이 있으면 퍼팅그린에 있는 볼이고, 퍼팅그린과 에이프런(프렌지) 사이에 볼이 있는데 그린에 닿아있으면 그린에 있는 볼이고, 그린에 닿지 않고 떠 있다면 그린에 있는 볼이 아니다.

골프 룰 보러가기➧Q&A 골프룰

출처 : 2020골프규칙, 저자 김양수 / 도서출판 좋은땅
골프규칙 관련 문의는 김양수 칼럼니스트 메일(bitec@naver.com)로 하시기 바랍니다.

김양수 칼럼니스트  master@thegolftimes.co.kr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