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하나렌탈, “복합기, 잔고장 줄이기 위해서는 정기점검이 필수”

기사승인 2021.02.10  10:36:39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 최근 사무실과 가정에서 프린터, 복합기 등 사무기기 사용이 많아지면서 렌탈 서비스가 관심을 받고 있다. 임대 시 초기 비용 절감과 소모품 교체, A/S 등 사후관리 서비스를 주기적으로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제품 구매 시에는 정기점검을 받는 것이 어려운 반면 렌탈은 전문기사의 주기적인 방문으로 기기 상태와 인쇄 품질 등 점검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월 임대료를 지불하지만 구매보다는 임대 사용이 추후 지출을 줄일 수 있다.

먼지에 민감한 복합기는 주기적인 청소가 필요하다. 복사, 스캔 시 중요한 역할을 하는 ADF, 손이 자주 닿는 UI, 토너가 장착된 커버 내부, 용지함 등 세부적인 부분까지 청소해야 오작동이나 고장 위험성을 줄일 수 있다.

일반적인 복합기 정기점검 시 인쇄 품질ㆍ오류페이지 출력 테스트, 토너 잔량과 소모품 상태 체크, 드럼 상태 점검 및 토너가루 클리닝, ADF평판 스캔부 클리닝, 레지부 롤러 종이가루 제거 클리닝 등을 점검한다. 현재 사용에 문제가 없더라도 이 같은 사항을 주기적으로 체크해야 기기 수명과 출력물 품질을 유지할 수 있다.

프린터, 복사기는 사무실, 가정 등 기기 사용 환경에 따라 달라 고객에 적합한 제품을 추천해 주는 1:1 상담과 맞춤 솔루션 제공 여부도 확인하는 것이 좋다.

복합기 임대 전문 ‘하나렌탈’은 사무실과 홈스쿨링에 적합한 다양한 제품(컬러, 소형 복합기, 복사기, 칼라레이저 프린터 등)을 보유, 고객에 적합한 맞춤형 렌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흑백ㆍ컬러복합기, 레이저프린터 등 전 렌털 제품은 100% 정품 토너를 사용하며 미사용 매수 100% 이월, 팩스 무상, 실시간 모니터링 및 온라인 원격 서비스와 신속한 전문기사 방문 등으로 고객만족도와 신뢰를 얻고 있다.

업체는 현재 광주광역시와 나주혁신도시를 담당하는 광주지사 포함 전국 직영점(20개)과 협력점(50개)을 운영하고 있다.

문정호 기자  karam@thegolftimes.co.kr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