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씨네리와인드, 대학생 기자단 심사위원으로 ‘양준영 키노라이츠 대표’ 위촉

기사승인 2021.04.01  11:40:58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 영화 매거진 씨네리와인드가 30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키노라이츠의 양준영 대표를 자사 대학생 기자단 5기 외부 심사위원으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키노라이츠는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TV 프로그램 등을 검색하면 바로 감상이 가능한 OTT 플랫폼을 알려주는 OTT 통합검색 및 콘텐츠 탐색 플랫폼 서비스다. 구독 플랫폼의 작품을 평점순, 장르·국가·연대별 필터를 통해 분류해 제공하며 인증 회원제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콘텐츠를 고르는 기준을 제공한다.

현재 대학생 기자단을 운영하고 있는 해당 매체는 지난 22일까지 대학생 5기 기자단을 접수받았다. 평가에는 양준영 대표, 씨네리와인드 한재훈(한별) 에디터와 박지혜 기자가 참여했다.

양 대표는 “영화의 다양성을 강조하며 사회참여기능을 적극 수용하는 해당 매체의 방향성에 공감해 이번 심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보다 폭넓고 객관적인 시각으로 다양성을 지닌 기자단 멤버를 찾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씨네리와인드는 ‘달빛 아래, 영화 한 잔’, ‘흔적을 따라서’ 등의 저서를 남긴 루나글로벌스타 대표이사를 지낸 한재훈 작가가 창간했으며 온라인으로 영화 기사, 영화 DB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문정호 기자  karam@thegolftimes.co.kr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