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클리브랜드골프, RTX FULL-FACE 웨지 출시!

기사승인 2021.07.06  14:29:24

공유
default_news_ad1

- ‘판매율 1위 웨지’ RTX ZIPCORE에 FULL-FACE 기술력을 더해

[골프타임즈=유동완 기자]

▲ 클리브랜드골프 RTX Full Face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가 전개하는 웨지 전문 브랜드 클리브랜드 골프는 RTX ZIPCORE에 RTX FULL-FACE 기술력을 더한 클리브랜드골프 RTX FULL-FACE 웨지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웨지 판매율 1위로 자리매김 한 RTX ZIPCORE 웨지의 페이스 리프트 버전이다.

그린 주변 정교한 숏 게임과 내리막 그린 라이나 장애물을 넘겨서 핀 주위에 공을 떨어뜨리는 플롭샷을 위해 스핀 성능을 업그레이드시킨 모델이다.

RTX FULL-FACE 웨지’는 56도, 58도, 60도 3가지 로프트로 출시되고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페이스 전면(토우 끝부분)에 그루브가 새겨져 있다.

보통 웨지는 토우 부분을 제외한 페이스 부분만 그루브가 새겨져 있지만, 페이스 전면 가득 그루브로 채운 RTX FULL-FACE 웨지는 헤드를 열고 스윙할 때 스윗스팟이 아닌 토우 쪽에 공이 맞아도 원하는 곳으로 공을 보내 그린 위에 세울 수 있다.

그리고 토우 쪽을 더 높게, 힐 쪽은 더 낮게 디자인하여 헤드를 많이 열어도 안정감 있는 어드레스를 할 수 있어 편안하게 스윙을 할 수 있다.

특히, 타이트한 잔디에서 공을 쉽게 띄울 수 있도록 솔 모양이 C 형태의 LOW그라인드로 제작되어 웨지 헤드가 잔디에서 쉽게 빠져나와 원하는 탄도로 공을 띄어 핀 가까이 붙일 수 있다.

클리브랜드골프는 지난 9월 19개의 그루브 RTX ZIPCORE 웨지 출시 직후 골퍼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으며 현재 최고의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올해 4월 단조 웨지 RTX DEEP FORGED 웨지 출시에 이어 RTX FULL-FACE 웨지까지 웨지 전문 브랜드로서 골퍼들에게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유동완 기자  golfyoo@thegolftimes.co.kr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